카테고리 없음

쇼미더머니9 3화 리뷰

맨하 2020. 10. 31. 18:54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인적으로 2차 예선에서 기억에 남았던 영상을 꼽아봅니다. 무편집 영상이 유튜브에 많이 올라오니 너무 좋다 ㅎㅅㅎ

 

 

www.youtube.com/watch?v=yqKKhWFLx2M&ab_channel=MnetOfficial

머쉬베놈의 특유의 구수한 랩이 너무 재밌네요. 전 시즌에서 더높이 못 올라간 게 너무 아쉬운 래퍼였는데 이번 시즌에 엄청 기대됩니다. 뽕짝같은 느낌을 섞고 가사도 잘 써버리고 위트 있게 잘 써버리니 ALL PASS 받을 수밖에 없는 래퍼였던 거 같아요. 작년 이맘때에 했던 FLEX ZONE 랜덤 싸이퍼에서 봤을 때 정말 감탄밖에 안 나왔었거든요. 그래서 그 영상도 함께 올려봐요. 다시 보니 이번 시즌 여기 나온 분들이 다참가해서 2차 예선을 전부 통과했네요 ㄷㄷ

www.youtube.com/watch?v=xKfkAVLw9xs&ab_channel=StoneMusicEntertainment

 

 

 

 

www.youtube.com/watch?v=fKdgxrw3pIQ&ab_channel=MnetOfficial

저는 이분을 처음 봤습니다. 랩네임도 뜻이 너무 귀엽고 얼굴도 동글동글하셔서 너무 귀여우신데 랩 하시는 순간 터프함 그 자체. 톤도 좋고 성량이 좋으셔서 정말 G2를 보는 느낌이네요. 시원시원하니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이분이 떨어지는 건 말이 안 됐죠. 다음에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주실지 너무 기대가 돼요.

 

 

 

www.youtube.com/watch?v=E5LnvomX3Hc&ab_channel=MnetOfficial

편집된게 너무너무너무 아쉽네요. 고등 래퍼 처음 나왔을 때 엄청 저에게 충격을 준 이로한. 원투 그르르르르 칵칵 다시 뱅뱅~ 그때 그 영상만 계속 돌려보고 또 돌려보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쇼미에서 어떤 성적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돼요. 고등래퍼에서 김하온에게 밀려 준우승을 한 이로한은 이번 쇼미에서 어떤 성적을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www.youtube.com/watch?v=GvY7Qs6Tk6A&ab_channel=MnetOfficial

리틀 릴보이 안병웅! 듣기 너무 편하게 듣는 이가 그루브를 타게 만드는 그런 능력이 있는 래퍼인 거 같아요. 역시 수퍼루키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래퍼네요. 나이도 22살이니 프로듀싱만 잘 받으면 엄청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www.youtube.com/watch?v=OlDUN9VhoWw&ab_channel=MnetOfficial

이것도 너무 편집된게 아쉽네요. 칠린 호미 터프하면서 거칠게 뱉는 랩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이네요. 제가 뉴챔프도 좋아하지만 쇼미더머니7에서 두 분이 무섭게 디스를 하시더군요. 하지만 그때 칠린호미는 가사를 절어서 탈락하고말죠. 근데 칠린호미는 또 뉴챔프를 팔로우하고 있다고 하는데 방송 분량챙기기 위해 디스를 한 게 아닌가란 생각이 드네요. 이번에는 가사를 안 절었으면 해요 ㅠㅠ 

 

 

 

www.youtube.com/watch?v=ppuTB7mp-UI&ab_channel=MnetOfficial

1차 예선 2차 예선 전부 완벽하게 깔끔하게 통과한 쿤디판다. 완전 비트에 찰떡처럼 붙어서 통통 튀기는 느낌입니다. 

솔직히 할 말이 없네요... 너무 완벽하게 잘해버려서... 이번 시즌의 유력한 우승후보중 한 명이 아닐까요..?

 

 

 

 

www.youtube.com/watch?v=20GyaqG7404&ab_channel=MnetOfficial

정말 이렇게 잘했는데 떨어지면 아쉬웠을 래퍼입니다. 다행히도 패자부활전에서 살아남아서 제가 더 안심이 되더군요. 고등래퍼때에 비하면 얼굴이 너무 잘생겨졌네요.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죠! 누가 중간에 켄드릭 라마 같다고 얘기하니까 진짜 그렇게 들리더라고요. K-드릭라마 ㅋㅋㅋ 

 

 

 

 

www.youtube.com/watch?v=4JWkC_eIMTg&ab_channel=MnetOfficial

진짜 운동만 하는 동네형 같은 느낌을 주는 먼치맨. 딱딱해!! 딱딱해!! 에너지가 너무 넘치는 래퍼에요. 랩을 들으면 나도 모르게 같이 리듬을 타고 기분이 좋아져요. 진짜 먼치맨한테 헬스 pt 받으면 너무 재밌겠다. 처음에 나올 때 바보같이 나오는 게 매력 있어요 ㅋㅋㅋ

 

 

 

 

www.youtube.com/watch?v=9bGiKZkvv60&ab_channel=MnetOfficial

이번 시즌의 하이라이트죠. 스윙스. 헤이터들에게 자신의 실력에 대헤 왈가왈부 하지말라고 마치 이정도 랩 못할꺼면 내실력을 까내리지 마라 라고 말하는것같습니다. 모든 참가자와 프로듀서들을 얼어붙게 만들었죠. 솔찍히 2차예선중에 이정도까지 할수있는사람은 스윙스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작년 프로듀서로 나와서 지금은 참가자. 쉽지 않은 결정이였을텐데 부담감따위는 개나줘버려 라는듯이 찢어버리네요. 진짜 한주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이번시즌 우승 절대 스윙스가해 스윙스최고! 하고싶은거다해!!!!! 형 겁나팬이에요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제가 힙알못이라 취향이 좀 확고해서 ㅎㅎ 다른 분들도 다 잘하시지만 제가 좋아하는 분들만 모아놨습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구독! 좋아요 한번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