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힙합

나만의 신나는 국내힙합 추천곡 5곡 Part .2

맨하 2020. 10. 22. 17:18

www.youtube.com/watch?v=c-3wuFKm2ww&ab_channel=VariousArtists-Topic

1. 돌연변이 - CMYK (전 Sunday 2pm)

 10년전 곡이지만 지금들어도 너무 좋은 곡입니다. 아주 혓바닥이 통통 튀기는게 듣는맛이 있는 곡입니다. 뮤직비디오로 보셔도 재밌으니 한번 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ㅎㅎ 

 

www.youtube.com/watch?v=C8dgeKeTxkQ&ab_channel=Sapo-Topic

2. 사는대로 적힌대로 - 사포(SAPO)

귀에 때려박는 랩을 보여주시는 사포님 입니다! 호불호가 갈릴수 있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엄청 시원시원하게 랩을 하셔서 스트레스풀린는 느낌이 있더군요. 공연하시는 영상보면 라이브가 엄청나더라구요 ㄷㄷ 

 

www.youtube.com/watch?v=CG1lF_bpMlo&ab_channel=CJamm-Topic

3. Good Night - Cjamm

쇼미더머니3 끝난 이후 첫 싱글로 낸 곡인데요 노창과 함께 작업한 곡이라네요. 맨뒤에 찌잼의 신음소리가 첨가되어있으니 이어폰을 끼고 들으시길 바랍니다 ㅋㅅㅋ 엄청 신나는 곡입니다! 

 

www.youtube.com/watch?v=1WNx0xsk-Z4&ab_channel=LK2MUZIC-Topic

4. BAD OR NOT BAD - LK2MUZIC

넉살과 오디의 찰떡궁합! 둘이 랩으로 티키타카를 하는데 가사를 보시면서 들으시면 아주 재밌습니다. 

 

www.youtube.com/watch?v=P4IR1rPAYxE&ab_channel=%EC%A0%95%EC%A7%84%ED%98%B8

5. 팽이(Feat. Cjamm) - 이노베이터

씨잼과 이노베이터의 타이트한 랩과 비트,훅 전부 중독성 있는 곡입니다. 이어폰,헤드셋 끼고들으시면 귀에서 팽이가 진짜돌아요 ㄹㅇ임

 

지극히 제 주관적인 추천입니다. 옛날에 제가 많이 들었었던곡 위주로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신나는 힙합 같이 공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