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힙합

이 노래 듣고 어머니가 보는 앞에서 안방에 신발 신고 들어갔습니다(국내힙합)

맨하 2020. 10. 25. 16:58

www.youtube.com/watch?v=4tKaX1H7HEA&ab_channel=Changstarr

1.  LIT RED - viceversa 

이거 듣자마자 팬이 되버린 1인. 왜 이제야 알았을까 진짜 힙알못이네요. 이번 쇼미더머니9에 나오신 바이스벌사! 완전 외힙같은 분위기네요 ㄷㄷ 한번 듣고 나니까 중독돼버려서 1일1벌사 해 버릴 거 같아요 ㅠㅠ 

렛랏 언어 쥐띠 에이!! 경찰이 바로 내뒤 에이!  1차 예선에서 이 벌스를 하는데 진짜 경찰이 뒤에 있는 것도 킬링포인트 ㅋㅋㅋ

 

 

 

www.youtube.com/watch?v=R222SIOS2gc&ab_channel=TaehyungNoticed

2. ProMeTheUs (튀겨) - (Feat. Dok2, Juvie Train, Double K, Rap Monster of 방탄소년단, Topbob, Don Mills)

쇼미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신 주비트레인님도 나와요! 믿고듣는 분들만 모인 곡이라 추천해드립니다. 그나저나 랩몬 너무 잘하는 거 아닙니까?? ㅗㅜㅑ 그 와중에 바비 디스 한 것도 나오네요 밥싸먹는김 ㅋㅋ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랩몬과 바비가 디스전을 엄청 했더라구요. 내용이 생각보다 재밌으니 심심하실 때 한번 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ㅎㅎ 

 

 

 

 

www.youtube.com/watch?v=DMB9V8j_9gQ&ab_channel=%EB%B6%88%ED%95%9C%EB%8B%B9

3. 불한당가 - 넋업샨, 나찰, MC 메타, P-Type

이 노래는 피타입의 특유에 라임을 볼 수 있습니다. 등장하고 랩 할 때 오우 포스가 ㄷㄷ 옛날에 쇼미나오신다할때 엄청 기대하고 봤었는데.. 그때 당시에 진짜 프로듀서로 나와도 이상하지 않은 분이었지만 참가자로 나오셔서 큰 기대를 모았는데 하필 2차 예선에서 가사를 절어서 마음이 너무 아팠습니다 ㅠㅠ 쇼미더머니2 우승자 넋업샨 참가한 곡! 뮤직비디오가 지금 봐도 엄청 퀄도 좋아서 꼭 보세요!!       삼위일체 0/4/2 헤카림      이 노래를 들으면 이게 무슨 뜻인지 아실겁니다.ㅋㅋㅋㅋ

 

 

 

www.youtube.com/watch?v=bLloxNpWd_g&ab_channel=JeffHwang2

 

www.youtube.com/watch?v=mDuhJSPoQyY&ab_channel=Hi-LiteRecords

4. 허클베리피 (Huckleberry P) - One of Them (Feat. JUSTHIS & EK)

라이브 깡패들이라 영상 두개를 올려봐요. 말해 뭐해 헠피랑 저스디스 ㄷㄷ EK도 잘했지만 저 둘은 라이브가 너무탄탄하고 말하는 게 다 들려서 가사 없이 봐도 가사가 뇌에 그대로 전달되는 거 같아요 ㅎㅎ 이때부터 EK가 수면 위로 올라오게 된 계기가 된 거 같아요. 

 

 

 

www.youtube.com/watch?v=NlQCabcvPeI&ab_channel=%EC%97%90%EB%93%9C%EC%9C%84%EB%8B%88Edwinie

5. Dakshood - GAME THEORY (Feat. Tommy Strate, nafla, The Quiett, Kid Milli, Lil Cherry)

키드밀리 쇼미더머니에 나와서 뉴챔프랑 팀배틀 했을 때 벌스가 여기에 있네요. 릴체리는 제가 처음 들어봤는데 정말 잘하더라구요. 느낌이 윤훼이랑 비슷한 느낌?? 그리고 닥스후드님 비트가 정말 좋네요ㅎㅎ 

나플라는 최근 대마초 적발로 난리가 났죠 ... 왜 그랬을까요.. 이렇게 잘하는데... 

 

여기까지가 오늘 제가 추천해 드릴 노래들입니다! 같이 신나는 노래 공유도 하고 좋아요랑 구독도 한번씩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