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힙합

쇼미더머니9 래퍼 카키(Khakkii)

맨하 2020. 10. 27. 16:50

예명

Khakii (카키)

본명

최희태

국적

대한민국

데뷔

2019년 싱글 앨범 [BASS]

출생

1994년 11월 25일

병역

서울지방경찰청 5기동단 의무경찰 만기 전역

레이블

Wavy

장르

힙합

(출저 나무위키)

 

쇼미더머니9 2화에 나와서 시원하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린 래퍼입니다. 

www.youtube.com/watch?v=ybJL-scP0tM&ab_channel=JoshuaCho

www.youtube.com/watch?v=kCvvFJzPBNk&ab_channel=Khakii-Topic

카키(Khakii) - 시동

확실하게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래퍼 같아요. 이 노래를 들으면서 느낀 건 뭔가 여유? 랑 늘어지는데 신나는?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제가 말하고 뭔 말인지 잘 모르겠는데 햐여튼 좋음. 

 

www.youtube.com/watch?v=kwwcf_wkGxs&ab_channel=MnetOfficial

2차 예선 풀버전입니다. 초반에 살짝 가사를 저는 모습을 보였지만 아무렇지도 않게 그냥 물 흐르듯이 넘어가는 여유 

비트가 하와이 해변에서 누워서 칵테일 마실 것 같은 느낌입니다. 심사위원들에 마음에 쏙 들었는지 ALLPASS로 통과하죠  본선까지는 여유롭게 갈 거 같아요.

 

 

www.youtube.com/watch?v=avmjLjPhbqM&ab_channel=1theK%28%EC%9B%90%EB%8D%94%EC%BC%80%EC%9D%B4%29

Khakii (카키) _ Midsommar (Feat. Leellamarz)

피처링 릴러인데 릴러가 안 보여서 아쉬운.... 릴러 파트 기다리고 있는데 흑, 아마 비트 작업에 참여해서 그런 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뮤직비디오가 저는 개인적으로 중간에 좀 눈이 아프더라고요. 이곡도 특유의 카키스러움이 잘 뭍어나 있네요.

 

 

www.youtube.com/watch?v=FAunZLnt82M&ab_channel=1theK%28%EC%9B%90%EB%8D%94%EC%BC%80%EC%9D%B4%29

Khakii - LAZY Remix (Feat. Paloalto, BRYN, sokodomo)

이뮤비 킬링 포인트는 소코도모인거같네요. 고등래퍼때참 맘고생 많았을 텐데 다시 자기 모습을 찾고 특유의 다른 차원에서 온 모습을 보여줍니다.  카키 파트 1분10초 추천추천.

 

 

www.youtube.com/watch?v=EEcFaQCE3-g&ab_channel=WAVY%EC%9B%A8%EC%9D%B4%EB%B9%84

카키(Khakii) - BASS (Feat. Colde)

Wavy대표 colde가 피쳐링한 곡이네요. 레이블 이름같이 부드럽게 물결치는 느낌을 주네요. 저는 계속 듣다 보니 자꾸 돌려서 듣고 또 듣고 하네요. 편안한 느낌도 줘서 좋은 거 같아요. 

 

 

 

 

엠넷에서 잘만 다뤄준다면 이번 시즌에 꽤나 떡상할거같은 래퍼같습니다. 실력적으로 탄탄하고 잘생기기까지해서 팬이 많이 늘어날거같습니다. 이번시즌 꼭 주목해봐야 할 래퍼 카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