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힙합

이 노래를 듣고 저희집을 털었습니다 (외국힙합)

맨하 2020. 10. 26. 11:00

www.youtube.com/watch?v=53geKfm9RlI&ab_channel=SAUCECARTEL

1. GOLDBUUDA & Lil Cherry - ALL-YOU-CAN-EAT

엄청 중독성 있는 훅이네요. 솔직히 외힙이라고 분류를 해야 하는지 국힙이라고 분류를 해야 하는 건지 잘 모르겠어서 그냥 넣었어요 ㅋㅅㅋ 이 둘이 남매라네요 남매 둘이서 너무 잘하는 거 같아요. 재능충들.... 스윙스의 세번째 회사인 위더플럭 레코즈에서 활동하다가 남매가 함께 탈퇴하고 현재는 Sauce Cartel 회사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네요. 릴 체리는 저번에 소개해드렸지만 정말 잘하네요. 매력쩌러 ㄷㄷ

 

 

 

www.youtube.com/watch?v=zbJHNdyXy4A&list=PLDR57FplWiMs9dhNmZ1Kn9PF-cjGLmGEb&index=1&ab_channel=tokenhiphop

2. Token - Code Red

제가 좋아하는 타이트한 랩이네요! 빠르고 타이트한 랩을 들으면 신나게 텐션을 올릴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ㅎㅎ  뮤직비디오도 진짜 잘 뽑았네요. 2분에 비트랑 함께 짖는 개가 너무 인상적이에요. 비트가 Code Red와 딱 맞는 비트라서 너무 좋았어요. 토큰 노래를 더 찾아서 들어봐야 될 거 같아요. 완전 제 취향이네요 크

 

 

www.youtube.com/watch?v=E5ONTXHS2mM&ab_channel=DesiignerVEVO

3. Desiigner - Panda

쁘르르르르르르르락! 끼끾 ! 쁘르르르르르르롹! 끡끠긔끢 브라라라라ㅏㄹ라라랅!! 

군대에서 티비로 뮤직비디오 이것저것 보다가 이 뮤직비디오를 보게 됐는데 오우 만만치 않은 돌아이더군요. 콧구멍 엄청 큽니다. 얼굴이 뭔가 웃곀ㅋㅋ 여기저기 댓글 보다가 누가 Feat. 강호동이라고 적어놓았더라고요. 그거 보니 자꾸 노래 들으면서 강호동이........호동이형 얼굴이 자꾸떠올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ww.youtube.com/watch?v=jQNazsWnQKU&ab_channel=Tyler%2CTheCreator

4. Tyler, The Creator - OKRA

뮤직비디오도 영상미도 엄청 좋은데 뭐랄까 자기만의 스타일이 있는 것 같아요. 제가 전에 소개해드렸던 뉴챔프 콸라의 

Stimpack의 원곡자네요. 타일러의 Yokers 라는 노래도 좋으니까 한번 들어보세요. 

 

 

 

www.youtube.com/watch?v=QgOXIEhHU1Y&ab_channel=Diplo

5. Diplo, French Montana & Lil Pump (ft. Zhavia Ward) - Welcome To The Party 

월요일이라 힘이 없으시다고요? 의욕이 안 생기신다고요? 시원하게 이 곡 한번 들으시죠. 데드풀 2 OST로 나왔던 곡입니다. 헤드셋이나 차에서 들으면 사운드 빵빵 터집니다 ㅋㅋ 그나저나 릴펌은 거를 곡이 없는 거 같아요. 릴 펌 있는 곡은 다 좋아 아주 

 

 

오늘은 여기까지!! 월요일인데 다들 힘내시고 신나는 음악 들으면서 시작하시는건 어떠신가요? 다음에 더 신나는 곡으로 찾아뵙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