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힙합

나만의 신나는 외국힙합 추천곡 5곡 Part. 1

맨하 2020. 10. 23. 15:29

www.youtube.com/watch?v=KVGRN7Z7T1A&ab_channel=iggyazaleamusicVEVO

1. Team - Iggy Azalea

이분은 인성은 참 많은 문제가 있는 분이지만.. 노래 하나만큼은 잘 뽑은 곡인거 같아요 . 비트 목소리 뮤비 전부 완벽합니다! 댄스까지도... 겁나 신나요 ㅊㅊ

 

 

 

 

www.youtube.com/watch?v=uO59tfQ2TbA&ab_channel=DavidGuetta

2. Hey Mama (feat. Nicki Minaj, Bebe Rexha & Afrojack) - David Guetta

니키 미나즈 그냥 미쳣다 이노래는. 들으면서 나도 모르게 리듬타고 있는걸 느끼실수 있을겁니다. 후반부비트는 holy,,, 

 

 

 

 

www.youtube.com/watch?v=dT8dmvAzIqA&ab_channel=BlackMamba

3. Ultimate - Denzel Curry

이 노래 듣고 저희 집 강아지가 울때 깨'갱'거리지 않고 '갱'갱'거립니다. 그냥 힙 합니다. LA에 당장가서 총을 쏘고싶을만큼? ㅋㅋ

 

 

 

 

www.youtube.com/watch?v=Srns7NiO278&ab_channel=asapfergVEVO

4. New Level (Feat. Future) - A$AP Ferg

'A$AP Mob' 의 일원자 힙합씬의 독보적인 존재로 부상하고 있는 'A$AP Ferg' 절대 따라갈수없는 그들만의 스웩 . 아모너 누레벌! 

 

 

 

www.youtube.com/watch?v=OEiva3cMv6k&ab_channel=Tinie

5. Girls Like (feat. Zara Larsson) - Tinie Tempah

둠칫둠칫 음악적 성과는 물론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유명세를 치르며 실력과 스타성을 인정받은 래퍼 Tinie Tempah   나도 모르게 내적댄스 둠칫둠칫하게 만드는 곡입니다!

 

 

 

힙알못이지만 신나는곡으로 모아봤어요! 오늘은 저녁에 gta5를 하러 가야겟어요. 스웩이 넘쳐흐르네요.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좋아요 한번씩 꼭! 부탁드리구요! 신나는 노래 같이 공유해요!